토요타캠리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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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여의도목장갑 조회 3회 작성일 2021-06-21 00:11:11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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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요타 캠리 2.5 2018 시승기 4K [오토뷰]

효율 높인 새로운 파워트레인 적용, 완성도와 운전 재미 향상된 신형 토요타 캠리 2.5 영상 리뷰.

더 자세한 내용은 오토뷰 웹사이트 http://www.autoview.co.kr 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dream happy : 지금 2018 말리부 2.0터보와 캠리2.5가솔린 고민중인데 추천좀해주세요
See ker : 화이트가 이쁘나여? 실버가 이쁘나여?
Imatinib : 통풍시트, 전동트렁크의 부재, 그리고 낮은 출력때문에 너무 아쉬운차 ㅠㅠ
NightKids II Brian : 파업해서 몇개월간 녹슨부품 쓰는 ㅎㄱ보단 낫죠
최명우 (한국된장) : 캠리2009년기능설명
자료부탁드립니다

[오토뷰] 토요타 캠리 2.5 XLE 시승기

풀모델 체인지급 페이스리프트를 통해 안전성 및 주행 감각까지 향상시킨 토요타의 캠리 2.5 리뷰. 더 자세한 내용은 오토뷰 웹사이트(http://www.autoview.co.kr)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H Yoo : 렉서스같이생겼네
Mario : 깔끔한 리뷰 잘 봤습니다.
근데 트렁크 마감은 왜 저따구 일까요.
커버씌우는데 얼마 든다고.
리훈 : 어코드압승입니다
대사군 : 캠리 멋진데?
장태일 : ㅅㅂ 렉서스가 캠리 모방했지 좋나모르네

[최초시승] 토요타 캠리 가솔린 1부

로드테스트가 토요타 캠리 가솔린을 시승했습니다. 현재 국내에선 캠리 하이브리드의 인기에 가려 제 가치를 인정받지 못하고 있는데요, 캠리 가솔린만의 가치와 매력을 살펴 봤습니다. 이번 캠리는 8세대 신형으로, 토요타가 '전례 없는 파격'을 아낌없이 담아 완성했습니다. 토요타의 새로운 자동차 만들기 철학 TNGA를 바탕으로 새로운 뼈대와 파워트레인으로 구성했습니다. 특히 다이내믹 포스 엔진은 39%의 경이로운 열효율을 뽐냅니다. 이번 1부에서는 8세대 신형 캠리의 기본적인 내용과 다이내믹 포스 엔진의 이모저모, 도심과 굽잇길 주행감각을 소개합니다. 2부에서는 연비와 하이브리드 대비 매력을 살펴볼 예정입니다.
JK Wang : 이차저차 애청자입니다. 많은 자동차 채널을 봤는데 역시 영상 매체도 로드테스트가 최고입니다. 자막으로 말씀하시는 내용이 나오는것도 참 좋고, 전문용어보다 쉽게 풀어서 써주신 말고 보기도 이해하기도 좋습니다. 앞으로도 새로운 시도 계속 부탁드립니다. 잘봤습니다.
MMK GEAR / 폴황 : 역시 로테 시승기
Jay Joe : 좋은 시승기네요. 왜 검색이 되지 않아왔었는지 이해되지 않네요. 앞으로 좋은 시승기 부탁합니다.
알파엑스 : 무슨놈의 시승기에 소음(특히 100 이상)에 대한 애기가 한마디도 없냐.! 쓰레기 시승기네....
Hs J : 이차 액셀밟으면 차 너무 무겁게나감

... 

#토요타캠리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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